영혼을 울리는 맑고 깨끗한 목소리 “칵테일 사랑”의 그녀, 신윤미 안젤라의 첫번째 창작 생활성가 앨범.

<ANYTIME ANYWHERE> 출시!


 “칵테일 사랑” 하면 떠오르는 맑고 청명하고 톡톡튀는 음색을 가진 여가수.
1984년 MBC 대학가요제 금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레코팅 아티스트,음악감독,코러스편곡및 가수로서 다양한 음색과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신윤미 안젤라 가 그녀이다. 1994년 돌연히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 그녀는 미국에서 동포들의 삶을 노래하는 가수로서 또 방송인 , 광고제작자로서 활동해 왔다.

한국에서 발표된 음반들과 미국에서 발표한 음반을 합해 총 8개의 음반을 발표했지만,항상 그녀 마음속에는 “하느님께 드리는 찬양”을 본격적으로 하고싶다는

소망이 있었다고 한다.


어느 날, 저녁기도 중에 ‘만약 내일이라는 시간이 오지 않는다면 어떤것이 가장 후회스러울까?’하는 질문을 스스로 던지게 되었고, 그 이유로 창작 생활성가 음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. 3년동안 준비한 이번 앨범에는
10곡의 창작생활성가 와 2곡의 반주가 실려있다. 이번 앨범에는 “SM Entertainment”의 이사로 재직중이고, 이수만, 권인하, 이광조등 많은 가수들을 비롯, “HOT””소녀시대”등 아이돌 스타들의 프로듀서 및 작곡가로 활동중인 홍종화 님과, 찬양사역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가수 겸 작곡가 김승기 님과 SKY 음악 팀, 기독교 신문 칼럼니스트 이자 목회자로 활동중인 이 승수님, 그리고 60년대~70년대 미국에서 큰 인기를 받았던 가수이며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인 “Doublemint twin sisters” 로 알려져있는Terrie Frankel, 시인이자 선생님으로 재직중인 Susan Wilson 등 쟁쟁한 음악인, 문학인들이 힘을모아 참여하였다. <Anytime Anywhere> 이란 제목으로 출시된 이번 음반은 발라드,하드 락, 라이트 재즈 와 소프트 락이란 다양한 장르를 통해 부드럽게,아름답게 ,때로는 파워풀한 음악으로 이루어져 있다.


앨범 가격: $15.00

*Check to: Younmee Shin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75 Sedona view dr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Sedona,AZ 86336.

*Paypal account: younmee2000@ gmail.com